Bioinformatics

※   바이오 마커(Biomarkers)는 정밀진단, 개인화된 치료는 물론 질병의 예측 및 예방을 위해 필요하다.  이러한 바이오 마커를 발견하고 개발하기 위해서는 생물학적인 유전 정보와 데이터를 이해하고 다룰 수 있는 방법과 도구가 필요하다.  생물학적인 데이터를 분석하고 해석하려면 컴퓨터 사이언스, 통계학, 수학, 엔지니어링과 같은 과학적 기반이 필요하다. 특히 예비 유전자와 뉴클리오타이드의 확인과 같이 유전체학에 사용될 경우는 더욱 필요성이 높아진다.  

※   ㈜엑슬리스바이오와 협력하고 있는 서울대학교 생물정보통계연구실은 는 이 분야에 여러 연구와 프로젝트 참여를 통해 다양한 생물학적 통계모형과 분석시스템을 개발하였다. 또한 개발된 예측모형을 독립된 자료를 이용하여 검증하였고, 검증된 결과를 전세계 70여개국에서 50만명의 환자들이 예후예측진단에 사용하거나 질병(유방암, 췌장암, 간암등) 조기진단키드를 개발한 경험도 가지고 있다. 또한 이 과정에서 축적된 약물유전체 통합 DB, 질병 DB를 구축하여 개발한 유전체 마커의 성능을 평가하는 시스템도 개발하였을 뿐만 아니라 유전체 통계분석 소프트웨어도 개발하였다.  국내외 컨소시엄에도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는데, 2008년부터 현재까지 10,000명 이상  인구기반 GWAS 연구 프로젝트인 KARE프로젝트, 제 2형 당뇨병 바이오 마커를 찾는 대규모 국제 컨소시엄인 T2D-GENES(현재 4단계, 55,000명)에도 참여하고 있다.

※   ㈜엑슬리트바이오는 이 분야에서의 차별적인 연구경험과 검증된 성과를 기반으로 보다 더 광범위한 생물학적 데이터의 분석 과 모형개발을 통해, 기존의 어떤 것 보다 정확하게 유전적 & 후생유전적 예측이 가능하고 글로벌 바이오인포매틱스 시장에서도 차별성이 확보될 수 있는 상용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여 마케팅하려고 한다. 아울러, 이제까지 바이오 마커 개발/검증/제품화의 과정에서 얻어진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 기업, 연구소. 정부기관에 컨설팅하여 생명과학분야 시장의 발전과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   다중 바이오 마커 및 패스웨이: 간암, 췌장암, 난소암 다중 바이오 마커 및 패스웨이 (기 개발 또는 신규 개발 바이오 마커 상용화를 위한 특허제공, 검증, 응용)

※   생물정보통계 컨설팅 서비스(글로벌 상용 수준의 다중오믹스 통계 모형/모델, 예측/예후, 임상결과 해석)  

※   유전자 기반 생물정보 데이터 베이스 구축 및 지식화 서비스(개인화된 맞춤형 정밀의료/건강서비스 목적의 지능화 및 표준 서비스 제공 체계)

※   유전체학분야 교육 및 자문 서비스 (생물정보통학 기술 및 기법, 통계모델 및 모형의 개발 및 활용방법, 다중 오믹스 자료의 체계적 처리 및 분석, 임상예측 분야 진단/약물반응/예후예측 활용도구 및 방법

Contact our sales: biomarkersales@ex1337.com    Tel: +86-02-2631-5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