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 Platforms 사, 변형성과 확장성이 높은 유전체 솔루션을 전세계에 제공하고자 구글 클라우드 (Google Cloud)와 협약 체결


유전체 데이터 관리 및 분석 솔루션의 세계적인 리더 BC Platforms 사는 전세계의 병원과 산업계 파트너들에게 확장성이 탁월한 통합게놈 및 임상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구글 클라우드와 파트너쉽을 맺었다. 저장, 아카이빙(Archiving), 처리능력 외에도 딥베리언트(DeepVariant)를 포함한 구글 클라우드 유전체 및 AI 도구가 지원될 예정이다.

BC Platforms 사는 유전형 어레이(Genotype Array)나 차세대시퀀싱(Next Generation Sequencing, NGS)을 사용해 하루에 수천 개 이상의 게놈을 처리할 수 있는 탁월한 고유기술을 제공한다. 구글 클라우드 상에서 BC Platforms 사의 기술능력을 도입함으로써 제약 회사는 이제 연구 및 개발에 필요한 전세계 바이오은행 데이터 출처를 더 쉽게 찾아낼 수 있게 되었다.

구글 클라우드에 근무하는 바이오의료 데이터(Biomedical Data) 제품 매니저인 조나단 쉐피(Jonathan Sheffi)는 “우리는 구글 클라우드에서 뛰어난 확장성과 완전한 통합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BC Platforms 사와 협력하게 된 것에 고무되어 있다. 우리는 임상과 연구 환경 모두에서 유전체학 수용을 가속하기 위해 우리의 기술적 능력을 통합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BC Platforms 사의 CEO인 테로 실볼라(Tero Silvola)는 “구글 클라우드 생태계에서 게놈 및 임상 데이터 제안을 확장하기 위해 구글 클라우드와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고객과 파트너에게 높은 확장성과 통합된 솔루션을 약속한다. 우리의 목표는 정밀 의학을 인구규모로 키우기 위해 연구 및 임상 프랙티스의 미래를 바꾸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최근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