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Gene By Gene, 글로벌 선도 게놈데이터 프로세싱 서비스 확장 위해 BC Platforms 사 채택


게놈데이터관리 및 분석 분야 글로벌 선도업체인 BC Platforms사는 통합된 다차원 유전적테스팅서비스를 제공하는 Gene by Gene 사의 게놈데이터처리 및 저장능력을 키우는 회사로 선정되었다.

가계도 DNA(Family Tree DNA)라는 별도 사업부를 통해 Gene by Gene 사는 상업적인 응용분야로 조상과 계보적 목적을 위한 DNA테스트를 전세계 최초로 서비스해온 회사이다, Gene by Gene 은 자신의 유전적테스팅서비스에 대한 늘어나는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게놈데이터처리 파이프와 저장솔루션 능력을 증가시키려 BC Platforms 사를 파트너로 선정했다. BC Platforms 사는 역사적인 데이터뿐 아니라 다수의 칩으로부터 얻어진 유전형데이터의 전가(Imputation)를 병행해서 실행시키기 위한 고도로 정렬되고 자동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BC Platforms사의 타일링 기술(Tiling technology)은 남들이 따라오지 못할 정도의 데이터 압축과, 아주 효율적인 데이터 저장솔루션을 제공하며, 대용량의 컴퓨터분석을 허용한다. 이 솔루션은 Gene by Gene이 다운스트림 보고서와 분석들을 더 일관성 있게 실행하고, 자신의 실험실 프로세스를 대폭으로 향상시키며, 데이터 저장소를 크게 절약하게 한다.

Gene by Gene 의 엔지니어링이사인 엘리어트 그린스팬(Elliott Greenspan)은 “우리는 매일같이 수천 개의 게놈데이터 샘플을 모은다. 타일링 기술을 사용해서 게놈데이터를 취급하고 저장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이미 보유한 고유한 능력 때문에 BC Platforms 사를 채택했다. 우리 산업계의 조직들은 효율성에 의해서 평가를 받는다. 대규모의 자료를 취급할 때 처리과정의 모든 단계에서 빠른 응답률은 성공에 필수적이다”고 말했다.

BC Platforms 사의 CEO인 테로 실볼라(Tero Silvola)는 “Gene by Gene 는 글로벌 게놈학 관련 서비스와 연구를 가장 주도 회사들 중의 하나이다. 이 회사에게 전반적인 사업개발을 지원하기 위해서 필수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앞장선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최근 게시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