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C Platforms 사와 영국 바이오은행 조직이 연구플랫폼을 공동으로 개발

뉴욕(GenomeWeb) – 스위스 게놈데이터관리회사인 BC 플랫폼사는 영국임상연구 협력 티슈디렉터리 및 조율센터(UK Clinical Research Collaboration Tissue Directory and Coordination Centre (UKCRC TDCC))와 고유한 바이오은행 연구플랫폼을 개발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고 발표하였다.

이 플랫폼은 다수의 바이오은행들로부터 모아진 게놈과 임상데이터를 분석하고 보기 위해서 BC플랫폼사의 BC|RQUEST시스템에 기초하여 만들어질 예정이다. 새로운 플랫폼은 영국에 있는 150개이상의 해당 조직구성 바이오은행들에게 활용될 것이라고 파트너사는 말했다. 추가적인 구체 협력사항 및 조건에 대하여는 공개되지 않았다.

"BC플랫폼사와의 협업은 우리의 구성원들사이에 정보의 신속한 교환을 할 수 있도록 만들고, 개별 참여 바이오은행들이 자신들이 보유하고 있는 바이오자산을 잘 관리하고 더 증가시킬 수 있도록 한다” 라고 UKCRC TDCC 이사인 필립 퀸란(Philp Quinlan)은 발표자료에서 언급했다. 또한, “BC|RQUEST는 우리의 바이오은행들과 연구자들이 가용한 샘플들을 신속히 확인하고 종합된 데이터셋트상에서 가설을 테스트하고, 중요한 연구노력에 있어 서로 협력할 수 있도록 한다” 라고 말했다.

BC 플랫폼사는 급성심정지(Sudden Cardiac Arrest)연구만을 위해서 만들어진 대규모 게놈데이터베이스를 만들기 위해서 EU가 자금을 댄 ESCAPE-NET프로젝트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BC|RQUEST를 개발하였다.


최근 게시물
bottom of page